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ZIGV용인 작성시간 26.06.22 올해 딱두경기 봤는데 이거랑 개막전
-
작성자터프냥이 작성시간 26.06.22 영탁이 그날은 쉬게 냅두지 점수차이도 있는데 범호가 무리했음
-
작성자이런옘병 작성시간 26.06.22 근데 박재현이 원바운드로 잡은거 왜 2루에서 아웃 안 줬지?
경기를 못봤더니 무슨상황인지 모르겠구나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의아했는데 보니까 3루심이 아웃선언을 해서 2루주자가 귀루했다고 하네요 근데 판독해보니 원바운드..그래서 3루 진루..이렇게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Belmonte 작성시간 26.06.22 9회에 설겆이하고 ㄸ 싸고왔더니..
역시 대첩은 기아죠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