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9회에 KIA 상대로 마법 시전하는 KT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3,515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ZIGV용인 | 작성시간 26.06.22 올해 딱두경기 봤는데 이거랑 개막전
  • 작성자터프냥이 | 작성시간 26.06.22 영탁이 그날은 쉬게 냅두지 점수차이도 있는데 범호가 무리했음
  • 작성자이런옘병 | 작성시간 26.06.22 근데 박재현이 원바운드로 잡은거 왜 2루에서 아웃 안 줬지?
    경기를 못봤더니 무슨상황인지 모르겠구나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의아했는데 보니까 3루심이 아웃선언을 해서 2루주자가 귀루했다고 하네요 근데 판독해보니 원바운드..그래서 3루 진루..이렇게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Belmonte | 작성시간 26.06.22 9회에 설겆이하고 ㄸ 싸고왔더니..
    역시 대첩은 기아죠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