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40살 동안 모은 전재산 7억 모두 날렸다는 보디빌더 ㄷㄷㄷ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23,712 목록 댓글 44



레버리지,테마주,급등주, 단타하다 저렇게 됐다네요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yJAY | 작성시간 26.06.22 제가 진짜 잘 몰라서 그러는데...존버하면 우량주는 결국엔 우상향 되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고도칸 | 작성시간 26.06.22 MyJAY 그럴 확률이 있을수 있다고 확답은 할수없는게 주식이라서..ㅎ전 단타맨이라 못기다리겠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밝힘증환자 | 작성시간 26.06.22 MyJAY 저 엘지전자 8년 기다렸다 겨우 손실 회복했습니다. 존버가 안 먹히는 경우도 많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거트 | 작성시간 26.06.22 내 이야기인줄 저도 2000 -20%에서 손절봄 때가 아닌듯싶음. 원래 오래 담고있었던 삼성전기,전자 추가매수했네요
  • 작성자millet | 작성시간 26.06.22 누가 봐도 뇌동매매 ㅋ미수금는 안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