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내가죽일놈이지뭐
|
작성시간
26.06.22
성적이 말해주는데 일뽕운운하면 안타깝네요. 직시해야 합니다.
-
작성자추허조
|
작성시간
26.06.22
그저 부럽고 화 납니다.
-
작성자원종덕
|
작성시간
26.06.22
축협이 정신 차리면 우리도 가능함
-
작성자어흥~
|
작성시간
26.06.23
독일 스페인 영국..ㄷㄷㄷ
-
작성자강행돌파
|
작성시간
26.06.23
저기에 브라질도 잡았으니 뭐
우리는 처발렸는데
진짜 자존심 상하는 일은 젊은 애들은 갓본 거리면서 빤다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