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판에 만 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맴대로 작성시간 26.06.23 현금 결재시 두 판에 만원이라고 입구에 적혀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beckon 작성시간 26.06.23 내맴대로 진짜...엄청나네요..사러 갑니다!!!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작성시간 26.06.22 건물주가 방에서 뒹굴거리기 싫어서 가게하는 거면 몰라도 두 판에 만원이라니.. 가능한가? ㄷㄷㄷ
-
작성자까리쓰마류 작성시간 26.06.23 현금 2판에 1만원 입니다
집앞 ㅋㅋ -
작성자호랑이마술사 작성시간 26.06.23 06년도에 피자 한판 5천원했었는데..
그때도 현금만 받았고 그 집이 수지타산 안 맞아 그만뒀던기억이 납니다.
59쌀피자도 슬금슬금 돈 올리던 시절은 2015년 이후였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