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조별리그 3위팀

작성자Kof95헌혈왕|작성시간26.06.22|조회수3,482 목록 댓글 11

호르투갈?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22 우리가 이기면 무조건2위
    우리가 무승부 하고 체코가 져야 2위
    우리가 무승부 하고 체코가 2점차로 이기면3위..
    우리가 지고 체코도 져야 3위…
    우리가 지고 체코가 이기면 4위 탈락…

    우리가 무승부 했을때 3점 골득실0 이라
    8팀 안에 들기 힘들수도 있음..
    졌을땐 골득실-되면 더 가망없을수도..
  • 답댓글 작성자조커는조커서조컷다 | 작성시간 26.06.22 우리가 비기고 멕시코 시키들 저번처럼 또 지는 시나리오 나오진 않겠죠?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22 잘못 알고 계심요 우리는 걍 무승부 이상이면 무조건 2위입니다 체코가 100대0으로 멕시코 이겨도
    이번 대회부터 동율승점이면 승자승 부터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22 무승부하면 승점 4점. 골득실 상관없이 체코가 멕시코를 100대영으로 이겨도 우리가 조2위로 32강 갑니다. 승자승 원칙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23 이종만13년째. . . . 아 승자승이 먼저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