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치로태어날걸 작성시간 26.06.22 영업집인가
-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작성시간 26.06.22 어우 저 손잡이 더러울텐데
-
작성자무적앙마 작성시간 26.06.22 가래침 좀 뱉어주고싶네
-
작성자어떤 정의 작성시간 26.06.22 저런 짓거리는 거의 백퍼 할줌마들. 규정이고 나발이고, 말 드럽게 안들음.
아파트 단지라면 높은 확률로 공용화단에 지 꽃밭 만들거나 작게 농사짓고 자빠져 있음.
주차장 같은 곳에 쫙 고추 펼쳐두고 말리기도 함. -
작성자iNuGi 작성시간 26.06.22 지독히도 이기적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