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mdwo07 작성시간 26.06.22 참ing은 단종된지가 언젠데.
-
작성자그만좀하라니까? 작성시간 26.06.22 참ing은 단종이고 키드오 드시면 됩니다
-
작성자걍뻗치는거지뭐 작성시간 26.06.22 참쌀 저 초록색은 진짜 개 미친놈입니다..
원조는 쌀로별의 자매품인 쌀로랑인데, 지금은 거의 안보입니다.
한번도 안먹은 자는 있을지언정
하나만 먹는사람은 못 본듯
앉은자리에서 3~4개는 뜯어야합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랩 타노스 작성시간 26.06.22 3-4개 뜯고 두개 주머니에 넣어가죠
-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작성시간 26.06.23 마가렛트 오예스 카스타드 하비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