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탕비실 단골 과자 4대장

작성자자원의소중함|작성시간26.06.22|조회수40,443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mdwo07 | 작성시간 26.06.22 참ing은 단종된지가 언젠데.
  • 작성자그만좀하라니까? | 작성시간 26.06.22 참ing은 단종이고 키드오 드시면 됩니다
  • 작성자걍뻗치는거지뭐 | 작성시간 26.06.22 참쌀 저 초록색은 진짜 개 미친놈입니다..
    원조는 쌀로별의 자매품인 쌀로랑인데, 지금은 거의 안보입니다.

    한번도 안먹은 자는 있을지언정
    하나만 먹는사람은 못 본듯
    앉은자리에서 3~4개는 뜯어야합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랩 타노스 | 작성시간 26.06.22 3-4개 뜯고 두개 주머니에 넣어가죠
  •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23 마가렛트 오예스 카스타드 하비스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