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원탑 등극 직전 발로 차버린 걸그룹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22|조회수9,678 목록 댓글 5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23 개인적으론 피프티가 너무 아쉬움 노래 좋아했는데
  • 작성자둘곰 | 작성시간 26.06.23 리센느가 있다...이젠..
  • 작성자채민아빵 | 작성시간 26.06.23 피프티 피프티 보고도 똑같이 행동한다는 자체가...나오는 노래마다 기똥차게 뽑아내서 좋았었는데 참.. 이미지도 많이 안좋아지고 이젠 좀 어렵겠다싶음
  • 작성자udlunatic | 작성시간 26.06.23 사필귀정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3 이젠 나와도 아일릿한테 밀릴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