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서울 사람들 출퇴근 불신하는 지방 사람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5,729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육점이 | 작성시간 26.06.23 신도림역 직행 플랫폼
    가디역 1호선 플랫폼
    여기 두곳에 10분만 서서 사람들 사이에 물 흐르듯 끌려다녀봐야 알지 ㅋㅋ
  •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23 내 의지로 움직일수 있는 장소와 시간이 아니죠.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23 얼마없네.
  • 작성자웅크라테쓰 | 작성시간 26.06.23 매일. 출퇴근마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3 어휴...저런곳에 어케 살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