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도너츄
|
작성시간
26.06.23
다른 남돌들은 빡세게 화장하고 렌즈끼고 사랑노래 이런거 부르는데 얘네들은 의상도 트레이닝복인데 멋있음. 흔한 사랑노래가 아니라 더 좋음.
-
작성자DeepMind
|
작성시간
26.06.23
외국인인줄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3
첫번째 애는 금성무가 떠오르네요.
-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
작성시간
26.06.23
중국애들처럼 만들어 놓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3
같은 사람인줄...대만삘 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