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몇단계부터 대식가죠?

작성자갈겨형|작성시간26.06.23|조회수3,898 목록 댓글 30

*인스타 펌

저는 3단계에서 쥐쥐입니다
그럼 200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류비머 | 작성시간 26.06.23 2단계
  • 작성자콘푸로스트 | 작성시간 26.06.23 4단계까지 해 봄. 느낌상 7단계부터 대식가인듯.
  • 작성자쉑쉬뮤직 | 작성시간 26.06.23 7가능할거 같긴한데 혈당스파이크와서 바로 뻗을듯
  • 작성자토니파커 | 작성시간 26.06.23 나이 먹을수록 힘들어지는데 항상 예전기억으로 많이 먹는 돼식가 입니다.
  • 작성자쇠질볼러 | 작성시간 26.06.23 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