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전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도 99군번인데
전방 예비연대라서
밥 진짜 맛있고 푸짐하게
잘먹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심장 작성시간 26.06.23 대전아재 전방은.잘.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부대가 클수록 잘 안나오도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대전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불타는심장 훈련이 많아서 그런가 식단 진짜 좋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심장 작성시간 26.06.23 대전아재 친구도 전방인데.맛 맛있었다고~
후방은 간부들이 식재료 좋은건 삥땅 많이 쳤어요... -
작성자파파게나 작성시간 26.06.23 93군번 화천 최전방에서 군생활했습니다.
부식 개똥쓰레기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