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육군 식단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23|조회수17,298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전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99군번인데
    전방 예비연대라서
    밥 진짜 맛있고 푸짐하게
    잘먹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심장 | 작성시간 26.06.23 대전아재 전방은.잘.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부대가 클수록 잘 안나오도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대전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불타는심장 훈련이 많아서 그런가 식단 진짜 좋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심장 | 작성시간 26.06.23 대전아재 친구도 전방인데.맛 맛있었다고~

    후방은 간부들이 식재료 좋은건 삥땅 많이 쳤어요...
  • 작성자파파게나 | 작성시간 26.06.23 93군번 화천 최전방에서 군생활했습니다.
    부식 개똥쓰레기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