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널티킥 실축 후 아쉬워하는 메시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23|조회수1,96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만다누네즈 | 작성시간 26.06.23 괜춘 시간 많으니 다시 넣으면 될듯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23 그래도 웃네여유가 ㄷㄷ 찰 때 떨리지도 않을 듯 작성자니놈이감히 | 작성시간 26.06.23 오창이니? 작성자봉구봉식 | 작성시간 26.06.23 날두처럼 패널로는 골 안넣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