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딴따라는배고프다 작성시간 26.06.23 어릴때 태풍오면 친구들이랑 바닷가가서 저러고 놀았음,, 쓰레빠도 잃어버리고 ㅋ지금생각하면 엄마들 기겁했을듯
-
작성자후凸ㅡ.ㅡ凸훗 작성시간 26.06.23 용궁 면접날인듯
-
작성자마 니 딱 봐났쓰 작성시간 26.06.23 저라다 파도에 휩쓸리면 애꿎은 구조대들만 개고생인데 ㅁㅊ놈
-
작성자덕담 작성시간 26.06.23 제주도에도 방파제에서 저러고 있는애들 영상 꾸준히 올라옵니다 해경들 개고생 시킬라고
-
작성자잘꽂는남자 작성시간 26.06.23 한방에 휩쓸리면 나오지도 못하는데... 뭐하는 짓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