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23|조회수6,664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삐카추 | 작성시간 26.06.23 몽골과 고려의 연합군은 마산 합포를 출발하여
    대마도에 도착하여 약 1천명을 죽이고
    후쿠오카 하카타 항을 쳐들어 갔죠.

    일본군과 교전이 치열했는데
    태풍이 상륙해 배가 침몰하고 결국 철수.

    다시 2차 공격에도 또 태풍이 옴... 철수.
  • 작성자masoori | 작성시간 26.06.23 이사할 때 몽골인 직원 있으면 든든하긴 한데
  • 작성자싱오니 | 작성시간 26.06.23 그렇게 따지면 어울릴 나라 없을듯 ㅋ금세기때도 아니고 무슨....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3 태풍을 조심하라고!!!
  • 작성자박씽씽, | 작성시간 26.06.23 2차원정은 중국 강남군이 주력이었음 태풍불어서 대부분 사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