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삐카추 작성시간 26.06.23 몽골과 고려의 연합군은 마산 합포를 출발하여
대마도에 도착하여 약 1천명을 죽이고
후쿠오카 하카타 항을 쳐들어 갔죠.
일본군과 교전이 치열했는데
태풍이 상륙해 배가 침몰하고 결국 철수.
다시 2차 공격에도 또 태풍이 옴... 철수. -
작성자masoori 작성시간 26.06.23 이사할 때 몽골인 직원 있으면 든든하긴 한데
-
작성자싱오니 작성시간 26.06.23 그렇게 따지면 어울릴 나라 없을듯 ㅋ금세기때도 아니고 무슨....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23 태풍을 조심하라고!!!
-
작성자박씽씽, 작성시간 26.06.23 2차원정은 중국 강남군이 주력이었음 태풍불어서 대부분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