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악플 시달리던 광화문 응원녀의 반전

작성자iann|작성시간26.06.23|조회수6,133 목록 댓글 22

 

 

 

 

어디에 뭐가 그리 맘에 안 들어 욕을 하는걸까?

도통 그러는 인사들 머릿속을 이해할 수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스후킹 | 작성시간 26.06.23 100프로 확률로
    막걸리랑 족발 좋아하는 여자들임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23 자존감도 엄청 높을듯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23 사랑한다
  • 작성자불꽃성냥 | 작성시간 26.06.23 진짜 댓글 실명제 해야함
  • 작성자reimoon | 작성시간 26.06.23 아빠가 개미남이시네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