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황군이 학교에 가지 못한 이유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23|조회수5,979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그러지마 | 작성시간 26.06.23 운빨이든
    시대를읽는눈을 갖든
    직업은 어떻게될지모른다.
    저때 선생하면 권력에 사회적명예에..참좋았지
    참고서 문제집 같은걸로도 소소히 용돈도챙기고...지금 선생님들이 피해받는거 다 저사람들한테 청구해야되는데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23 좀 사는 집 아들이네
  • 작성자사자의노래 | 작성시간 26.06.23 지금 교사들은 지옥임
    저시대는 이 시대와는 다름
    교권이 회복되야
    정상적인 애들이 피해를 안받고
    정상적인 애들이 돼서 사회로 진출함

    지금 학교는 정글 동물의 왕국임
  • 작성자녹두맨 | 작성시간 26.06.23 때리던 놈들이 지금 교장하고 있음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3 반장은 얼마나 팼을지 감도 안온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