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그러지마 작성시간 26.06.23 운빨이든
시대를읽는눈을 갖든
직업은 어떻게될지모른다.
저때 선생하면 권력에 사회적명예에..참좋았지
참고서 문제집 같은걸로도 소소히 용돈도챙기고...지금 선생님들이 피해받는거 다 저사람들한테 청구해야되는데 -
작성자muscle 작성시간 26.06.23 좀 사는 집 아들이네
-
작성자사자의노래 작성시간 26.06.23 지금 교사들은 지옥임
저시대는 이 시대와는 다름
교권이 회복되야
정상적인 애들이 피해를 안받고
정상적인 애들이 돼서 사회로 진출함
지금 학교는 정글 동물의 왕국임
-
작성자녹두맨 작성시간 26.06.23 때리던 놈들이 지금 교장하고 있음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23 반장은 얼마나 팼을지 감도 안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