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시즌 17호 홈런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23|조회수2,70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23 오늘 하나 더 쳐라 작성자원빈을닮고원반이라읽는다 | 작성시간 26.06.23 아직 멀어쒀~더 열심히 쳐줘 작성자spike1302 | 작성시간 26.06.23 40개 치려나 작성자칼슘플러스 | 작성시간 26.06.23 올라올놈은 올라옴. 대단하다 진찌 작성자흑색카리스마 | 작성시간 26.06.23 스윙이 진짜 간결하네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