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23
저 여자는 지가 뭐라고 저런 소리를 하는 거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숙식노가다
|
작성시간
26.06.24
아니 ㅋㅋㅋㅋㅋ저여자가 그냥 월200훈남이 좋다는데 왜 그래요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24
숙식노가다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없는데 혼자 저러니까요 ㅎㅎ
-
작성자두랄부쪽
|
작성시간
26.06.24
남자 와꾸가 되면 여자들이 자기도 일하면된다고 할겁니다
-
작성자그럼그럴까
|
작성시간
26.06.24
이 아줌마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