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외국인들이 한국 피부과 찾는 이유

작성자상일동주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5,953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Monster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사람을 살려야 할 피부과 전문의가 저런데서만 돈을 벌려고 하니까 그렇지....씁쓸하네요
  • 작성자아스란똥꾸녕 | 작성시간 26.06.23 그런데 왜 피부장비주는 저조하냐... 우3ㅟ
  • 작성자에든버러 | 작성시간 26.06.23 서울 일부 피부과만 해당되므로 일반화 해서는 안됨.
    피부과가 인기 많았던건 피보는 수술이나 의료사고가 없어서 그런거였죠.
    피부과에 클리닉을 해야 돈이 되는거지.. 피부과 자체만으로는 먹고 살기 힘들다고 함.
    클리닉은 전문의와 상관없는듯.
  •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23 강남역 피부과가니 다 일본 사람이던데 ㅋㅋ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23 저거 하는데 꼭 의사가 해야함?
    진료도 안보는데 기계만 있으면 다 하는거 아니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