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손흥민 교체논란에 대한 안정환 발언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23|조회수15,435 목록 댓글 70

 

 

 

 

 "'왜 손흥민을 일찍 뺐냐?'(라고 한다)"  "만약에 조규성 헤딩 골 들어갔어 봐라. 그러면 이거다(라며 박수를 쳤을 것)"

 

 "그냥 무턱대고 그렇게만 얘기하지 말아라. 제일 하지 말아야 되는 거다"  "일반 팬들은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런데 되지도 않은 것들이 이상하게 떠든다"

 

"나는 대표팀 편이지, 홍명보 감독 편도 아니다. 후배들이 잘 됐으면 좋겠다" "근데 되지도 않은 그런 걸로 어그로 끌어가지고 가려고 하는데, 난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제부터깐부 | 작성시간 26.06.23 new 전술, 선수 선발이 비 상식적 이니깐 비판하지..옌스 카스트노프가 한번을 못 나오는데.. 분데스리그 주전윙백이 못 나올정도면 스쿼드가 프랑스, 스페인정도 되나??ㅋㅋ
  • 작성자토니파커 | 작성시간 26.06.23 new 안정환도 참 애매하겠어.... 명보랑 관계가 있으니 까기도 애매하고 사실 본인이 보기에도 답답할텐데.ㅋㅋㅋㅋㅋㅋ
  • 작성자獬廌 | 작성시간 26.06.23 new 항상 입으로는 후배들을 사랑한다,
    후배들을 위해서다 라고 하면서
    그들이 정말 힘들때는 눈감고, 입닫고 있던 사람이
    아직도 후배들을 위한다는 이야기를 하고 다니네.

    이제 더이상 축구계에 발 들이지 말고 방송인으로 열심히 살아가세요.

    예전 윤석열 경호실장 보는것 같음.
  •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23 new 홍명보 선발부터 구린 비장상적인 선임이잖아??
    결과가 좋다면 끝?
    그럼 일제시대도 이해가 가야하능거고
    강간범이 강간하고 돈 한 10억 주면 땡큐네!?
  • 작성자앤젤루시퍼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런게 무의미한 가정이죠, 도박하는 사람이 내가 수억 땃어봐라 도박하길 잘했다고 하지 이런 논리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