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설의뽀빠이 작성시간 26.06.23 tbs직원들 피눈물 흘리는거
강건너 불구경하던 놈들
아직 시작도 안했다
딱 tbs직원들만큼만 당해보고 눈물 짜길 바란다 -
작성자udlunatic 작성시간 26.06.23 뭐 우리 회사도 비슷함. 일만 듀데이트에 맞게 끝내면 되기 때문에 일상을 터치 하진 않음.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23 저기 희희덕거리는 애들도 얼마 안남았는데
-
작성자월급루팡 작성시간 26.06.23 워크가 없고 라이프만 있으니.. 맞는 말이네 ㄷㄷㄷㄷ
-
작성자1(0) - Mikhail - AikiSystem 작성시간 26.06.23 네이버로 결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