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23
그럼 청주도 많아야 할듯요 ㅋ
-
작성자자동등업
|
작성시간
26.06.23
댓글 가관이네 ㅋㅋ
-
작성자아바나
|
작성시간
26.06.23
하이닉스 직원 이천에 많이 안사는거 같던데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23
얼마나 어처구니없는 헛소리 기사면 조선이 팩트체크를하나 ㅋㅋㅋ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일하기싫다OTL
|
작성시간
26.06.23
정작 하닉 직원은 이천에 잘 안 살음. 이천 얼마나 구린데 돈 그렇게 많이 버는데 이천사냐. (현거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