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일러 작성시간 26.06.23 진짜싫음
-
작성자내거가져가지마시오 작성시간 26.06.24 저 정도면 예절에 어긋나는 수준이다
-
작성자등뜨리용문신 작성시간 26.06.24 전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초1-2때 젓가락질 고침 이유는 그냥 어른들 젓가락질이 있어보이고 멋있어 보였어서..삼각으로 딱 각 만들어서 음식 드시던게 멋져보였음
-
작성자알리스타_오브레임 작성시간 26.06.24 가정교육을 못받고 자랄수도있지 보통 지적받으면 고치기 마련인데 고집까지 있음 더이상 말안통하면 놔두는게 맞습니다
-
작성자Bonjour 작성시간 26.06.24 정상적인 다리로 ㅂㅅ같이 게걸음 걷는다고 생각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