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개버지들 눈요기 하십쇼

작성자[FA] 개가 천선|작성시간26.06.23|조회수12,991 목록 댓글 51

봉구봉식님...부산폭격기님 등등 개버지님들을 위해 올립니다..

개를 가족이라 생각하기에 우리집 막둥이 올려요...

물론 얼마전 반려견 장례식 관련 이슈에 저는 너무 오바라고 생각하구요, 무지개다리 건너면 늘 그랬든 우리가족끼리만 슬픔으로 애도할겁니다. 아직 세살이라 멀었지만서도.

아..포메 미용은 제가 직접합니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2.8~3.0kg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3 괴롭히고싶다
  • 작성자짐승본능 | 작성시간 26.06.23 10개월 아기 인사드려요ㅋ 우리 감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메리칸핏불테리어 | 작성시간 26.06.23 강쥐는 사랑이죠. 사랑스럽네요~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23 포메는 사랑입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