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봉식님...부산폭격기님 등등 개버지님들을 위해 올립니다..
개를 가족이라 생각하기에 우리집 막둥이 올려요...
물론 얼마전 반려견 장례식 관련 이슈에 저는 너무 오바라고 생각하구요, 무지개다리 건너면 늘 그랬든 우리가족끼리만 슬픔으로 애도할겁니다. 아직 세살이라 멀었지만서도.
아..포메 미용은 제가 직접합니다ㅋㅋ
다음검색
봉구봉식님...부산폭격기님 등등 개버지님들을 위해 올립니다..
개를 가족이라 생각하기에 우리집 막둥이 올려요...
물론 얼마전 반려견 장례식 관련 이슈에 저는 너무 오바라고 생각하구요, 무지개다리 건너면 늘 그랬든 우리가족끼리만 슬픔으로 애도할겁니다. 아직 세살이라 멀었지만서도.
아..포메 미용은 제가 직접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