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버스를 탔는데 이런 상황이라면..

작성자정예요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6,961 목록 댓글 29

다들 바깥쪽에 앉아있다면

1. 몇정거장 안남았으니 서서 간다.

2. 아무자리 비집고 들어가 창가쪽으로 앉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ddvirtuoso | 작성시간 26.06.23 와우 xxㄴㄷ
  •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23 이기적이다 진짜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23 그냥 앉는다고 하고 내리기 가까운쪽에 앉으면 되죠
  • 작성자망태든홍두깨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들어갈께요 한 다음 요란스럽게 쳐가면서 들어갑니다. 그 와중에 안비키는 사람들 은근히 많아요. 아. 저 지랄하는거 100이면 100 여자입니다.
  • 작성자정신챙기라 | 작성시간 26.06.24 보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