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를 탔는데 이런 상황이라면.. 작성자정예요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6,961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바깥쪽에 앉아있다면 1. 몇정거장 안남았으니 서서 간다.2. 아무자리 비집고 들어가 창가쪽으로 앉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oddvirtuoso | 작성시간 26.06.23 와우 xxㄴㄷ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23 이기적이다 진짜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23 그냥 앉는다고 하고 내리기 가까운쪽에 앉으면 되죠 작성자망태든홍두깨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들어갈께요 한 다음 요란스럽게 쳐가면서 들어갑니다. 그 와중에 안비키는 사람들 은근히 많아요. 아. 저 지랄하는거 100이면 100 여자입니다. 작성자정신챙기라 | 작성시간 26.06.24 보입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