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우매한
|
작성시간
26.06.23
휴계소
-
작성자송희아빠
|
작성시간
26.06.24
휴게소 = 존맛
단어 자체가 부조합
휴게소에 존맛은 있을수가.없고 경험해본적도 없고 바가지만 극성!!!!!!!
-
작성자시민@K
|
작성시간
26.06.24
절대 믿으면 안됨 그나마 돈까스가 평타
-
작성자날으는 곰발바닥
|
작성시간
26.06.24
덕평 휴계소가 없네~
-
작성자총알 탄 사나이
|
작성시간
26.06.24
15년 전 쯤 금강휴게소 민물새우탕이 내 인생 최고의 국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