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70cm' 라고 하는 사람 실제 160 후반일 확률이 80% 이상이다.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4,602 목록 댓글 4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170은 170이라하면 안 믿어서 172라고 할 확률이 80%는 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힘찬연어들처럼 | 작성시간 26.06.2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녹두맨 | 작성시간 26.06.23 뜨끔 작성자theverve | 작성시간 26.06.24 160 후반대는 170으로 말하고 176-7은 175라 말하고...전,후 같이 서면 실제키는 10센티 가량 차이날텐데 ㅎㅎ 작성자릅신이고트다 | 작성시간 26.06.24 키에 이렇게 집착하는 사람은 첨봤네 작성자정신챙기라 | 작성시간 26.06.24 그래서 제가 180.6이라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