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23
저긴 습도가 사람죽임
-
작성자재혁빠
|
작성시간
26.06.23
오늘 출장으로 대만 왔는데..지금 가오슝 위 타이난 가고 있고..ㄷㄷ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23
7월 대만은 피하세요
-
작성자R.론도
|
작성시간
26.06.23
5월에 갔다가 죽을뻔 했는데 7월은 어우
-
작성자테루시아
|
작성시간
26.06.23
작년 8월말에 다낭 10월중순에 가오슝 소류구 다녀왔는데... 대만이 훨씬 더웠네요. 34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