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 박사 작성시간 26.06.23 유치원생도 발가락 휘어진경우도 보이는데 유전적인게 큰거같아요. 엄마나 아빠 보면 발 모양이 똑같음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23 우리와이프는 통통손 통통발이라 ㅋㅋ 힐을 1년에 한 3번 신나??
-
작성자시민@K 작성시간 26.06.24 3번 너무싫다
-
작성자애밀뉘어놓코효도를 작성시간 26.06.24 힐 신어서 저렇게 되는건 거의 희박하고 그냥 유전입니다
-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6.24 햐...제가 현재 2단계인데 간헐적으로 찌르는 통증이 있네요 마라톤 대회 신청해놓은게 있어서 수술도 못하고 에이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