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김치찌개 때문에 전처에게 연락한 남친.jpg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23|조회수25,954 목록 댓글 14



이것도 오래된 사연이긴 하지만
얼마나 맛있으면
저 여자도 인정했네요ㅋㅋㅋㅋ
악감정 없으면
두루두루 원만하게 지낼 수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트랄 | 작성시간 26.06.23 미련이 있는거지...오만정 떨어졌다면 생각이나 났겠나...
  • 작성자uchimata | 작성시간 26.06.23 저렇게 몇번 오가다 다시 만나면?
  • 작성자theverve | 작성시간 26.06.24 이혼 과정이 깔끔했나보네 저게 가능한거보니
  • 작성자붉은휘파람 | 작성시간 26.06.24 뿌링클 생각나네ㅋ
  • 작성자개성만점 | 작성시간 26.06.24 난 전처 해물탕 만들어 준다고 해도 싫다.
    맛있기는 진짜 맛있지만 그년 때문에 내가 고생한거 생각하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