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살아만 있어도 세금 폭탄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23|조회수38,343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6.06.23 그걸로 국가의 보호를 받고 사회생활하는거임
  • 작성자앤젤루시퍼 | 작성시간 26.06.23 돈 벌면서 깨달은거 세금 많이 내는게 좋은거 라는 것, 못벌면 세금도 쬐금 냄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23 지금 우리가 안 죽고 살아있고 내일도 죽지 않을 거라고 예측하며 살 수 있는 건 다 세금 덕분...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23 갑근세가 지금도 있나요?
  • 작성자시민@K | 작성시간 26.06.24 꼼이 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