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에 싼 똥은
똥 싼 사람이 치워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ercedes_benz 작성시간 26.06.23 112로 들어온것즁에 공중화장실 휴지 갖다달라고히던데 ㅋㅋ
-
작성자에그스팀 작성시간 26.06.23 출동비용 5백만원씩 받으면 해결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23 진짜 온갖 진상 다 꼬이겠네
-
작성자털밑썸씽 작성시간 26.06.23 우리 옆집도 개진상짓함
할배가 병원 외래다니는데 거동이 많이 불편함
사설 구급차 부르면 실어내려주고 나중에 올려주고 다 하는데 시벌꺼 그거 돈내는거 아까워서 할매가 남편 응급환자라고 구라쳐서 119 부름
맥빠진 구급대원들 표정이 잊혀지지 않음 -
답댓글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6.24 진상 노인들 보면 줘 팰수도 없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