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광주 피살 여고생 고 이채원양에게 명예소방관증 수여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23|조회수5,967 목록 댓글 1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빛 | 작성시간 26.06.23 삼가 고인에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난앓아요 | 작성시간 26.06.24 혐의를 인정하고 안 하고가 그렇게 중요한가? 죄없는 사람을 죽이고 그 가족 등 여러 사람에게 슬픔을 줬는데, 저런 벌레는 꼬챙이에 꽂아서 살점을 한점 한점 도려내고 그 과정을 티비로 중계해야 범죄가 줄어들지. 법이 관망하고 있는 동안 억울하고 슬픈 피해자만 계속 생긴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理宗 | 작성시간 26.06.24 우리나라 법은 ㅈ같은게 범죄자가 무슨 인권이 필요한가요. 자살하사 뒈질만큼 괴롭게해야죠.
  • 작성자놀면뭐하니 | 작성시간 26.06.24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24 너무 가슴 아픈 사건이라 댓글다는거도 힘드네요
    진짜 사형 좀 집행하자!! 그리고 저 새끼는 지옥에서도 영원히 고통받기를 바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