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7일 일하지만 행복하다는 엔비디아 직원들 작성자마이너99|작성시간26.06.23|조회수7,69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男子의눈물 | 작성시간 26.06.23 1년전에? 퇴사하셨나요? 작성자야이씨 | 작성시간 26.06.23 몇년전부터 몇년후에야 삼전 하닉 직원들이 받을수있는 연봉보다 더 많이 가져가신분들ㅋㅋㅋㅋ 작성자MyJAY | 작성시간 26.06.23 ㅜ부럽다 작성자p0wer | 작성시간 26.06.23 365일 일한다구? 답댓글 작성자액화질소 | 작성시간 26.06.23 주7일 일하고 주7일 쉬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