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주7일 일하지만 행복하다는 엔비디아 직원들

작성자마이너99|작성시간26.06.23|조회수7,69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男子의눈물 | 작성시간 26.06.23 1년전에? 퇴사하셨나요?
  • 작성자야이씨 | 작성시간 26.06.23 몇년전부터 몇년후에야 삼전 하닉 직원들이 받을수있는 연봉보다 더 많이 가져가신분들ㅋㅋㅋㅋ
  • 작성자MyJAY | 작성시간 26.06.23 ㅜ부럽다
  • 작성자p0wer | 작성시간 26.06.23 365일 일한다구?
  • 답댓글 작성자액화질소 | 작성시간 26.06.23 주7일 일하고 주7일 쉬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