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zepy
|
작성시간
26.06.23
혹시 수색중대 였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23
zepy 아뇨 통문지기햇습니대 ㅋㅋ
섹터 근무하다가 쫓겨나서 통일대교 갓다가 페바왓네요
-
작성자강국밥
|
작성시간
26.06.23
러시아랑 노르웨이 위치가맞는건가요?ㅋ
-
작성자상상공상망상
|
작성시간
26.06.23
러시아를 향해서 오줌싸지 마시오?
-
작성자이나라
|
작성시간
26.06.24
이런거보면 우리나라 휴전선이 가장 특이한 국경선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