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노벨물리학상 수상자가 말하는 아시아 교육

작성자테르미도르10일|작성시간26.06.23|조회수20,881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24 대학이 전문지식을 가르치는 기관으로 오랫동안 존재 해왔는데, Ai 등장으로 누구나 접근이 가능한 세상이 되었고, 전문 지식인으로 존경받던 교수들은 아주 극소수만 살아남을것 같다.
    과연 교육은 어떤 방향으로 변할까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24 근데 서양교육도 마찬가지임
    그냥 미국이나 선진국은 돈으로 해외 고급인제를 사서 쓰는 나라지 자국교육이 잘나서 창의적이고 똑똑한건 아님
  • 작성자앤젤루시퍼 | 작성시간 26.06.24 외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는데 당시 특이했던게 일주일에 한번 토론수업이 있었죠, 주제 정해놓고 자기주장만 하는게 아니라 토론하는 방법을 배우는 수업인데 우리나라도 필요하다고 봄, 왜냐 나이먹고 내말이 옳다고 자기주장만 하는 사람들 보면 남을 설득 시키는 방법이 없음 걍 내가 옳고 너흰 잘못됐어 이 소리만 하다가 안돼면 무식한 새끼 비아냥 시전, 이종에도 이런 사람들 많죠, 상대를 설득시키는 능력이 전혀 없음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24 아이큐 100언저리가 최고 점수 받는 학교제도로는 희망이 없어요
  • 작성자포크래인 | 작성시간 26.06.24 흠..... 그림같은 예술은 저 말이 맞겠지만 과학, 수학은 정답이 있는게 맞지 않을까요? 그 정답을 벗어나려면 정답까지 가는 과정을 이해하고 거기에서 생기는 모순을 찾고 더 나아가야할건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