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다 모르고 어려워
계속 하다 보면 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알랴줌마 작성시간 26.06.24 이제 7살인데 영어슉제 같이 하다가 집중 못한다고 한마디 한 저를 반성합니다 ㅡㅡ
-
답댓글 작성자cerv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영어는 엄마 담당요ㅋ
-
답댓글 작성자안알랴줌마 작성시간 26.06.24 cervelo 저녁에 앉혀놓고 20분 정도 같이 숙제하는데 습관 들이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
답댓글 작성자cerv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안알랴줌마 루틴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해야죠ㅎ -
작성자불러배 작성시간 26.06.24 미래에는 아무것도 안해도 아무 문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