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당뇨에 뭐가 더 나쁜 습관일까? 술vs담배

작성자개독박멸|작성시간26.06.23|조회수2,349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24 사실상 마약이죠 뭐
  • 작성자테크닉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24 술마시는 의사는 봤어도 담배피우는 의사못봄
  • 답댓글 작성자티라노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24 한대빨면서 하는의사는 잡혔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전지적뚱보시점 | 작성시간 26.06.24 담배 필때 공복혈당 85였는데, 끊고나서 95이상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난앓아요 | 작성시간 26.06.24 아싸 금연 19일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