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4 백번씩 읽고 외웠다.
이제 나에게 뿅 반해라. 존나 매너남이다 -
답댓글 작성시간 26.06.24 드록바 얼굴로는 매너가 좋아도 소용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25 예의 양심 이라고 생각하지말고
대접이나 은혜를 받았으면 무조건 갚아야함
계산적 이라고 사람들이 생각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이게맞음 -
작성시간 26.06.25 저게 정말 당연한건데 왜 저걸 못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