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내려가면 사실상 많이 어려워짐
다음검색
댓글 11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5 주식은 제때 판단을 못 내리고 우물쭈물하다가 물리면 진짜 지옥을 경험하게 됩니다.
물타며 버틸 줄 아는 노하우가 없으면 그냥 주식 안하는 게 낫습니다. -
작성시간 26.06.25 삼전, 하이닉스 빼고는 고점대비 30%는 기본으로 빠졌어요... 코스닥은 고점도 없이 그냥 50%씩 빠진데가 허다하고요..
코스닥 하락은 정부 실책이 큽니다. -
작성시간 26.06.25 어제 하이닉스 레버리지 매도 했음
3천 못범 ㅋ -
작성시간 26.06.25 400% 올라야 본전인게 있는데요....
-
작성시간 26.06.25 난 주식하면 안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