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게원게시판 규정에 강등규정에대한 문의글은 가입인사,출첵 게시판에쓸수 있다고 하여 문의드립니다제가 우수회원에서 엽기사진실정치글 관련으로 강등당하는데1단계 아래 정회원이 아닌2단계 아래 준회원으로 강등당하는이유가 궁금합니다물론 제가 잘못했습니다근데 예전 규정위반이나 경고 누적이란게계속 이어져서 그런건가요? 작성자 대전아재 작성시간 26.05.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