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준게원게시판 규정에 강등규정에
    대한 문의글은 가입인사,출첵 게시판에
    쓸수 있다고 하여 문의드립니다
    제가 우수회원에서 엽기사진실
    정치글 관련으로 강등당하는데
    1단계 아래 정회원이 아닌
    2단계 아래 준회원으로 강등당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물론 제가 잘못했습니다
    근데 예전 규정위반이나 경고 누적이란게
    계속 이어져서 그런건가요?
    작성자 대전아재 작성시간 26.05.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