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강등관련 글은 이곳에 쓰라고 해서 씁니다.
    정사게에서 멸칭을 쓴탓에 강등당한거 같은데요.
    공지는 계속 봐왔지만.
    정확한 기준을 몰랐습니다.
    마지막 공지의 예시를 본 이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 공지에 제가 댓글도 달았습니다.
    복귀시켜 주시면 조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규정 준수하며 지내겠습니다.
    작성자 덤다에요 작성시간 26.06.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