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사게 댓글에 이재명대통령이라 쓸것을 이재멍대통령으로 오타가 났습니다. 이게 멸칭으로 보고 강등시킨거 같은데 이건 글 내용을 봐도 고의적인 표현으로 보이지는 않잖습니까? 작성자 띠밸 작성시간 26.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