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 이정도로 무통보로 무자비하게 자게와 정사게를 후드려 잡으실려거든. 아예 이종에서 정치 사회 관련 게시판 폐지를 건의합니다. 솔직히 운영진분들도 스트레스 받잖아요?서로 이렇게 싸울일이 왜 있어요. 그냥 게시판을 없애 버리면 다들 이종격투기와 스포츠에 관심을 가지게 될텐데요. 작성자 권감송 작성시간 26.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