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합니다강등 사유를 알려주세요욕설,반말 안했고 누굴 특정해서 비방한것도 아닌데 왜 강등했는지 사유 좀 알려주세요하다못해 내 글이 게시판지기 맘에 안든다 이런 이유라고 알려주세요 작성자 shay27 작성시간 26.06.28 new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