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C 행사 및 공지사항

모란이 피는 어느날 (바리톤 고성현과 함께) 출연

작성자청안최주선|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수원시니어합창단이 6월 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열린 모란이 피는 어느날에 출연하였습니다.

6월17일 (수),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열린 공연은 바리톤 고성현, 수원시니어합창단, 향기로운앙상블,

USW 칸토비타 남성앙상블, 라온 브라스앙상블등이 참역하여 각기 갈고 닦은 모란 꽃 한송이를

올렸습니다.

 

이날 수원시니어합창단은 미국민요 스와니강, 모란동백, 꽃파는 아가씨 등을 연주하였으며,

마지막엔 전 출연자들이 다 나와 선구자를 제창하였습니다.

고성현님은 관객들의 앙콜 박수에 고맙소 한곡을 더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