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이 피는 어느날 (바리톤 고성현과 함께) 연주 이모저모 작성자청안최주선|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년 6월 17일 (수) 19:30,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열린, 모란이 피는 어느날 (바리톤 고성현과 함께)의이모저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