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아가는 이야기

2억짜리??

작성자박호연|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주말 캠핑여행계획을 세웠다가 토욜 비예보로
캠핑은 포기하고
하루 트레킹을 나섰다.

너무도 예쁜 하늘과 온세상 꽃들은 모두 피어있는 듯한 풍경에 집엔 못간다~~~~

그래,
나의 레이에 늘 실려있는 장비도 있는데
까이꺼
자고 가자~~

타는 노을에 취하고 달빛고운
옥녀봉 꽃밭위에서 하룻밤 보내고
새벽에 집으로 돌아와 출근해서 일 마치고
널브러져 있는데

얼른 나온나~~
밥묵자~~

근디
이 삐까번쩍한 차는 뭐여?
머시여??
2억짜리라고라??

울동생이 미국사는 아들한테 사주고 왔다는 그 차구먼!
난 나의 레이가 젤루 좋더구먼
뭣땜시 그리 비싼차를 굴리고 댕기는겨??
고것이야 내 알바가 아니구만
난생 처음 타보니까 좋긴 좋드만

나의 다음 여행에 안델구가믄 절교한다고 선언하러 찾아 왔는디
고넘의 2억짜리땜에
기죽을 일은 없지만
미리 약속한 동행은
우짜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