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화창고 (230)

☞ 살려주시면 동양최대 교회 짖겠습니다 정장로님 한약으로 거부됨

작성자람미|작성시간18.06.11|조회수402 목록 댓글 0

 

☞ 살려주시면 동양최대 교회 짖겠습니다 정장로님 한약으로 거부됨

대구에 가면 서현교회가 있습니다. 그 교회는 당시 동양 최대의 교회였습니다. 이 성전을 짓게 된 동기가 있습니다. 그 교회에 정 규만 장로님이 계셨는 데 그 분은 한약사였습니다. 

그는 어느 날 불치의 병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그는 하나님께 서원기도를 하였습니다. <하나님! 내 병을 한번만 고쳐주시면 성전 한번 멋지게 짓고 죽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기도를 들으시고 정 장로님의 병을 고쳐 주셨습니다. 그는 병나은 순간부터 멋지게 성전을 짓기 시작하였습니다. 성전을 짓기 시작하자 이상한 병이 돌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다른 곳에서 약을 지어 먹으면 안 낫는 데 정 장로님 한약방에서 약을 지어 먹으면 병이 다 낫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약방은 파리를 날리고 있어도 정 장로님 약방만은 장사진을 이루었습니다. 밤에 돈을 모으로 보면 하루에 한 푸대씩 되었다고 합니다. 그 돈을 모두 성전 짓는 데 사용하였습니다. 

정말 이상한 것은 성전 건축이 다 될 때까지 병이 그치지 않았고 그렇게 돈 버는 것이 그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성전 건축을 다 완성하고 나서 정 장로님의 기도가 더욱 존경스럽습니다. 그는 이렇게 기도하였습니다. <하나님! 동양 최대의 성전을 지었는데 제가 교만하기 쉬우니 내 생명을 거두어 주시옵소서! 할일 하였습니다> 이렇게 기도하고 얼마 후 그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 한 마디로 하나님의 성전을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손으로 하는 모든 것>을 축복하십니다. 솔로몬이 <소가 없으면 구유는 깨끗하려니와 소의 힘으로 얻는 것이 많으니라>라고 한 말은 <건축이 없으면 편한 것같은 데 사명 감당이 없느니라> 하고 외치는 말씀이기도 합니다. 

 

강문호: 없으면 좋으나 안 좋다. 잠14:4

♣ 은혜로운 찬양 목록 
http://m.cafe.daum.net/ssj0643/cR42/93?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